[문화뉴스] 도심 속 자연과 함께하는 쉼터 고양 호수공원에서 화려한 겨울 빛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고양 호수 꽃빛축제는 오는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개최된다.

대표적인 일산 가볼만한 곳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낮과 밤 전혀 다른 두 개의 매력을 컨셉으로 다채로운 꽃빛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할 전망이다.

방귀대장 뿡뿡이 이벤트 공연과 EBS 딩동댕 유치원 뚜앙 뮤지컬 등 아이를 위한 볼거리는 물론 레이저쇼와 빛 조형물이 어우러진 꽃 빛 정원과 겨울밤 하늘을 수놓는 불꽃쇼, 꽃빛 동화나라와 LED 디지털 아트쇼가 장관인 다양한 즐길거리도 있다. 

이처럼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오색찬란한 꽃 불빛 속에서는 겨울밤의 소중한 추억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12월의 호수공원 빛축제를 놓치지 말자.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이러한 특별한 겨울 빛 축제만큼이나 이색적인 일산 맛집 베스트10 방문도 특별하다. 그 중 20년 매운 갈비찜 장인이 운영하는 '오대갈'은 대표적인 일산 백석역 맛집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매운 갈비찜은 저온 숙성 돼지고기를 압력솥에 넣고 쩌내어 소갈비 같은 돼지 갈비를 만들어 쫀득한 오징어의 조화로운 식감이 매력적인 음식이라는 평이다. 또한, 오징어 볶음, 갈비찜, 떡볶이, 파스타 등 4가지 음식을 가성비 좋게 즐기는 세트 메뉴 구성과 취향에 따라 매운 맛을 4단계로 나눠 일반 고춧가루, 청양 고추, 베트남 고추, 부트졸로키아 고추가 마련되어 재미와 배려가 돋보인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