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XOXO 핫도그앤커피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창작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공연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배우 김수로가 예술감독으로 참여한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영국의 극작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각색한 작품으로, 핵전쟁 이후 생겨난 돌연변이와 인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원작과는 다른 느낌의 애절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표현하며, 역동적인 액션과 강렬한 록 사운드를 더했다.
 
XOXO 핫도그앤커피 측은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고전의 깊이에 현대적 감각을 가미해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작품으로, 자사의 제품 이미지와도 부합해 문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 친구 등과 함께 공연장을 찾아 즐거운 시간이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로미오 역은 뮤지컬 배우 조풍래, 보이 그룹 보이프렌드 동현과 JTBC 예능 '팬텀싱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고은성이 출연하며, 줄리엣 역할은 뮤지컬 배우 양서윤, 김다혜, 전예지가 캐스팅됐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은 3월 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경홀에서 공연되며, 문화 이벤트 관련 정보는 XOXO 핫도그앤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김수미 인턴기자 monkey@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