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1주일간 공연 예매권을 4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러닝타임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국내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명품 주조연들이 뭉쳐 '혜화동', '서른 즈음에',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말하지 못한 내사랑', '너에게', '사랑했지만' 등 고 김광석과 동물원의 명곡들을 100% 라이브로 완벽하게 소화,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의 제작사 더그룹은 이번 예매권 판매를 전석 4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오픈한다. 부모님은 물론, 연인, 가족, 동료들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연말 선물로 제격인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티켓은 11일까지 단 1주일간 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88년 故김광석과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첫 만남부터 국내 최고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실제 이야기를 그들의 주옥 같은 명곡과 함께 담아낸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2017년 1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한편,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음원을 공개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