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Ktown4u, 코트라가 옥캣 캐릭터 화장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2PM의 택연과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2017년 2월 11일 오후 5시~7시에 코트라 지하1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월 23일이고 그 수익금 중 일부를 복지기관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 행사는 올해 11월 옥캣 캐릭터 화장품 신상품 발매와 더불어 옥캣 캐릭터 화장품 4종 세트 구매 한 건당 1회의 참여권을 부여 받아 응모한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50명을 추첨했다.

Ktown4u는 한류 상품을 전자상거래를 통해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기업이고 코트라는 그동안 코리아브랜드한류상품박람회(KBEE) 및 중국 신흥지역에서 한류와 연계된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기업의 사회적 공헌)을 해 오고 있다. 이번에도 한류스타 및 유망중소기업과 연계해서 미혼모 저소득층 여성과 아동을 위한 홍콩의 명망 있는 복지기관(보령궉(保良局, Po Leung Kuk)에 옥캣 화장품 현물 기부를 주선하게 됐다고 한다.

또한, 본 행사를 위한 옥캣 캐릭터 화장품은, 올해 8월 분스 명동점에서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옥캣 밀크페이스 크림'과 새로 출시된 '옥캣 밀크 세라 시리즈'다. 

문화뉴스 이지형 인턴기자 fanta@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