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브라질 건강식품 직수입 브랜드 '쌈바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철 건강관리에 탁월한 아사이베리 설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1월 말까지 아사이베리 파우더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A타입부터 D타입으로 구성되며, 용량과 패키지(병, 파우치)에 따라 각각 가격이 달라진다. 또한 2세트 이상 구매 시 추가 비용 없이 타 지역 분할배송이 가능해 설선물세트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아사이베리 선물세트는 지난 2016년 8월 생산된 신선한 제품(유통기한 2018년 8월)으로 미국 FDA 및 브라질 SIF 그리고 한국 KFDA 승인을 받아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그라비올라티백차 3T 및 아사이베리 마스크팩도 증정하고 있다.

아사이베리는 세계가 인정한 건강 푸드로 갖가지 영양소가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속에는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세포 DNA와 세포막의 산화방지, 염증 완화, 면역력 향상에 도움 주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뿐만 아니라 노화방지와 피로회복에 효과가 높은 안토시아닌 또한 함유돼있는데, 이는 심혈관질환 개선과 노화방지, 눈 보호 및 지방분해를 도와주고 동맥에 쌓이는 침전물의 생성을 억제해준다.

관계자는 "면역력이 약해지고 건조해지는 겨울이 되면서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었다"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이용해 손쉽고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