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걷기왕'

   
문화뉴스 아티스트 에디터 석재현 syrano63@mhns.co.kr 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영화를 보면서 배워갑니다.
[문화뉴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걷기왕 개봉일 
2016년 10월 20일 목요일 

걷기왕 후기 
영화에 대한 후기들은 대체적으로 좋은 편이다. 현재 경쟁 등에 지쳐있는 청춘들이 마주하고 있는 감정을 전달하고 그에 대응하는 그들의 반응을 그려내고 있다. 이 청춘들에게 조금 느리게 걸어가더라도 괜찮다고 위로해주는 영화. 
 
   
 
걷기왕 VIP 시사회 
지난 10월 17일 월요일 왕십리 CGV에서 VIP 시사회를 가졌다. 배우 하연수, 도희, 김예원, 주다영 등이 시사회에 참석했다.
 
걷기왕 라이브톡 
10월 18일 화요일 왕십리 CGV에서 라이브톡이 진행되었고, 백승화 감독과 주연배우인 심은경, 박주희가 참석했다.
 
걷기왕 이벤트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여 총 3회(대구, 부산, 서울)에 걸친 '한국 내 아름다운 둘레길 걷기' 이벤트를 하였다. 걷기행사가 끝난 후에는 '걷기왕'영화 관람 및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10월 22일 서울에서 열린 걷기 이벤트에는 주연배우인 심은경이 참여했다. 
 
걷기왕 무대인사(10월 23일 기준) : 코엑스, 동대문 
 
걷기왕 쿠키영상 
이후 이야기를 담고 있으니 보고 가는 것을 권장한다. 
 
걷기왕 손익분기점
45만명
 
걷기왕 평점 (10월 23일 왓챠기준)
3.3 / 5.0 
 
   
 
 
걷기왕 관객수 
47,188명 (10월 22일 기준)
 
걷기왕 OST 
'심은경 - 엔딩송' (영화의 메인 테마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