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커스뉴스 제공

[문화뉴스 MHN 홍신익 기자]배우 구혜선이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한다.

구혜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시청자분들과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드린다"며 "구혜선 씨가 건강 악화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을 지속할 수 없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구혜선 씨가 최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다"며 "병원 검진 결과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절대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주치의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중"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6회까지 방송한 가운데 구혜선은 가족을 책임지기 위해 밤무대에서 모창가수 유쥐나로 사는 정해당을 연기했다. 배우 엄정화와 투톱 여주인공으로 극을 책임졌지만, 불가피하게 하차하게 됐다.

최근 tvN '신혼일기'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것에 이어 '당신은 너무합니다'로 또 다른 변신을 꾀한 상황이어서 아쉬움을 자아낸다.

다수 매체에 따르면 '당신은 너무합니다' 측은 현재 대책 회의에 돌입, 구혜선의 빈자리는 장희진이 채우기로 결정됐다. 장희진은 7회부터 정해당 역할로 합류할 예정이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가수, 이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킨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tlslr2@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