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이 경기도 안산시에 안산한대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하철 4호선 한대앞역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접근성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는 해당 매장은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를 비롯해 성안고, 송호고, 성안중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학생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방학시즌을 맞이해 주변 주택시설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의 방문은 물론 가족 단위의 고객 또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며, "안산한대점 매장은 우수한 도서구비와 편안한 좌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콩툰'은 이용자를 고려한 매장 인테리어와 동선으로 편안함을 도모했으며, 다양한 도서구비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시간대 별로 계산되는 시스템과 품질 높은 디저트메뉴 구성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증가하고 있는 예비 만화카페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본사 지원시스템을 마련했으며, 가맹점 개설 상담부터 입지선정, 인테리어, 매장 관리까지 전반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최근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해 점주와 이용자 모두의 편의를 도모했으며, 서비스 도입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및 가맹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