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하우스 제공

[문화뉴스 MHN 진주희 기자] '반지의 여왕' 추석특선 드라마로 다시 재방영되어 주목 받은 가운데 주인공  김슬기와 안효섭의 커플댄스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효섭과 김슬기는 '반지의 여왕' 첫 방송을 앞둔 기자간담회에서 100만 조회수를 돌파할 경우 커플댄스를 추겠다는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이후 '반지의 여왕'은 네이버 채널 방송 기준 단 3회 만에 100만 조회수를 넘어선 것.

이에 두 사람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0배에 달하는 1000만 조회수의 업그레이드된 공약을 이행하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반지의 여왕'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판타지를 선사했다.

'반지의 여왕'은 반지를 끼워준 사람에게 이상형으로 보이는 '절대반지'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117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MBC와 네이버의 콜라보 '세가지 색 판타지'라는 새로운 도전에 성공적인 기록을 세웠다. '우주의 별이', '생동성 연애'까지 세가지색 판타지는 총 228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박 드라마의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김슬기와 안효섭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공약을 이행했다. 박세건과 모난희의 로맨스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마룬 파이브의 '슈가(SUGAR)'라는 곡으로 달콤한 커플 댄스 공약을 선보였고 이는 드라마 '반지의 여왕'을 사랑해 준 모든 시청자에게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

영상 속 김슬기와 안효섭은 돋보이는 캐미로 배우로서는 믿어지지 않는 수준급 댄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서툰 실력이지만 고마움의 인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 동안 너무 많은 응원과 큰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진솔한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의 설레는 캐미와 환상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이번 공약 이행 영상은 지난 13일 '반지의 여왕'공식 채널과 관련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고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V앱 채널을 통해 133개국의 해외 팬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가지색판타지’의 세 번째 편인 '반지의 여왕(극본 김아정, 연출 권성창)'은 가문의 비밀이 담긴 '절대반지'를 물려받게 된 주인공 난희(김슬기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상큼발랄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edu779@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