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그동안 아파트는 대한민국 대표 주거지였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파트의 획일적인 내부 구조는 여전히 그대로인데다, 가격은 꾸준히 상승하면서 점차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게 된 것이다.

반면 신축빌라를 비롯해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등은 아파트 못지않은 인테리어 시공은 물론 실속 넘치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휘어잡고 있어 신축빌라 분양시장은 말 그대로 훈풍이 불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내집마련연구소 관계자는 “최근 분양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신축빌라는 여러 매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킴은 물론 가성비까지 고려하여 분양을 진행해 매물 구입 후 만족도까지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며, “이러한 점에서 소비자들은 개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할 수 있는 신축빌라가 더욱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요즘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함을 반영한 인테리어에 가성비까지 좋은 수도권 신축빌라가 인기다”고 전했다.

내집마련연구소가 제공하는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서울 강서구 신축빌라 매매로 염창동 신축빌라 매매, 공항동 신축빌라 매매, 수색동 신축빌라 매매, 불광동 신축빌라 매매가 인기이며, 중랑구 신축빌라 매매로 상봉동 신축빌라 매매,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 신내동 신축빌라도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다.

또 광진구 신축빌라 매매로 능동 신축빌라, 광장동 신축빌라, 자양동 신축빌라 매매도 인기이며, 경기도 신축빌라 매매는 의정부 신축빌라 매매가 1억5천만 원에서 2억2천만 원 선, 일산 신축빌라와 파주 신축빌라 매매는 1억2천만 원에서 2억6천만 원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 및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연결해주는 온오프라인 분양 커뮤니티 부동산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2016년 스포츠조선이 선정한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