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디바이스 리뷰와 IT 트렌드(8월 2주차)

[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스마트 디바이스는 우리 생활의 일부입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리뷰와 IT 트렌드를 이야기하는 코너, 'IT리뷰잇수다'입니다. 우리 삶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앱, 게임, 장비 등을 소개합니다. IT전문가 백욱희 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방송인 홍은채 님과 함께합니다.

 

 

▶ 첫 코너, 홍은채의 셀기꾼
셀카 예쁘게 찍는 법: 스노우 어플 활용법

▲ ⓒ 워너원 스노우 CF

ㄴ 홍은채: 유명한 셀피(셀카) 어플 '스노우(SNOW)'다. 스티커 필터로 셀카를 남길 수 있다. 얼굴 왜곡이 지나쳐 사용하지 않았는데, 수정 정도를 조절할 수 있게 바뀌었다. 이제는 자연스러운 보정도 가능하다.

ㄴ 이우람: 스토리 기능이 생겼다.

ㄴ 홍은채: 라이브 방송도 가능하다. 크리에이터 신청 후, BJ 활동을 할 수 있다. 채팅 기능도 있다. 친구들과 사진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24시간 후에 메시지가 자동으로 사라지는 기능도 있다.

ㄴ 이우람: 사진을 예쁘게 찍는 것 외에도,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있어 즐겁다.

ㄴ 홍은채: 고양이 귀, 고양이 입, 하트 등을 추천한다. 연예인들도 애용한다. 강다니엘 등 워너원 멤버들이 '스노우' 촬영하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과하지 않게 예쁜 셀카를 남길 수 있다. 일본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들었다.

▶8월 2주차_[IT앱리뷰잇수다②] 사진만 찍으면 내 얼굴이 스티커로? 셀카 스티커 어플 '스티키 AI'로 이어집니다.

jhle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