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IT·과학
[IT리뷰잇수다④] 스마트폰 망원렌즈 '울트라렌즈 360', "외관은 허술, 기능은 신개념"스마트 디바이스 리뷰와 IT 트렌드(6월 3주차)

[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6월 3주차_[IT게임리뷰잇수다③] 스마트폰으로 돌아온 유명 축구 게임, '위닝일레븐 PES 2017'에서 이어집니다

▲ 위 버튼을 클릭하면 '팟캐스트'로 이동합니다

▶ 네 번째 코너,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총망라_아이리뷰

1. 이번 주 리뷰 디바이스: 울트라렌즈 360 (Ultralens 360)

ㄴ 백욱희: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 부착할 수 있는 망원렌즈다.

ㄴ 홍은채: 스마트폰에 현미경을 다신 줄 알았다.

ㄴ 백욱희: 페이스북에서 관련 영상이 떠들썩했다. 솔직히 장착하는 부분이 엄청 허술하다. 외관이나 재질은 기대 이하다. 하나만 풀면 와르르 무너진다. 가격은 55,000원 정도다. 처음 받았을 땐 불만이 컸다. "무슨 마감 처리가 이래" 싶었다. 그런데 기능이 재미있다. 일단, 아웃포커싱 기능이 있다. 12배까지 줌이 된다.

ㄴ 이우람 DJ: 프로그램을 깔아야 하나?

ㄴ 백욱희: 그런 것 없다. 장착만 하면 된다. 중국에서 살 수 있다. 첫인상은 별로였는데 만져볼수록 '스마트폰의 새로운 세상'을 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ㄴ 이우람 DJ: 등산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괴로움을 거치지 않은 정복은 영광이 아니다"라고 나폴레옹이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낯설게 느껴지지만, 자꾸 접하다 보면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됩니다.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IT,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IT리뷰잇수다'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음 주에 인사드리겠습니다.

jhlee@munhwanews.com

 
    이지현 | jhlee@munhwanews.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문화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늘우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