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갑작스러운 한파에 따뜻함은 물론 멋까지 낼 수 있는 패딩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급격히 늘었다. 이때 프리미엄 패딩을 주목하자. 올겨울, 당신의 완벽한 겨울을 책임져 줄 프리미엄 패딩 아이템 TOP4를 소개한다.

▶ 매혹적 컬러의 롱패딩으로 우아하게
 
블랙 컬러의 패딩이 지겨운 여성들은 컬러 패딩을 선택할 수 있다. 무난한 듯 강렬한 퍼플 컬러가 돋보이는 몽클레어 롱패딩은 모노톤의 겨울 스타일링에 강한 포인트를 더하기 제격이다. 특히 패딩 소매와 밑단에 가미된 퍼 디테일이 한층 더 여성미까지 강조해 심플한 셔츠, 팬츠와 함께 매치해도 위트있는 패딩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 퍼와 패딩의 조합, 유니크한 퍼 패딩

올겨울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퍼 베스트가 가미된 롱패딩을 추천한다. 블랙 유광의 롱패딩에 짧은 퍼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입은 듯한 체사레 파치오티 롱패딩은 유니크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특히 패딩에 가미된 퍼 디테일이 화려한 듯 부담스럽지 않게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여성들의 겨울 스타일링 잇 템으로 손꼽힌다.

▶ 하이넥 롱 패딩으로 트렌디하게

하이넥 디자인의 롱패딩 또한 무난하게 트렌디한 스타일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콜마 롱패딩은 모노톤 스타일링에 가볍게 매치해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직선 라인의 퀼팅 디테일이 여성의 실루엣에 맞춰 디자인돼 한층 더 볼륨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 천연 라쿤퍼가 돋보이는 패딩으로 캐주얼룩 연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후드 패딩은 어떨까. 모던한 블랙 컬러에 은근하게 허리 라인이 강조된 맥케이지 패딩은 편안함과 동시에 여성미를 선사한다. 또 리얼 라쿤 퍼가 후드 라인을 따라 크게 트리밍돼 고급스러움과 발랄한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원색의 화려한 룩부터 시크한 모노톤 의상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급격히 추워진 겨울 날씨에 완벽한 겨울을 나기 위한 필수템은 바로 패딩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패딩을 활용해 페미닌한 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  

문화뉴스 이지형 기자 fanta@mhns.co.kr /[도움말] 체사례 파치오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