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지숙의 첫 디지털 싱글 '우산이 없어'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 네이버 TV 채널 등을 통해 '우산이 없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우산이 없어'라는 곡의 제목처럼, 비가 오는 날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이별 후의 쓸쓸함을 노래하는 지숙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았으며, 여운을 남기는 독특한 분위기와 슬픔에 잠겨있는 지숙의 눈빛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네가 했던 말들이 메마를까 봐 일부러 비를 맞고 있어"라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낸 노랫말과 지숙의 보컬이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우산이 없어'를 비롯해 '그림일기(prequel)', '에델바이스' 등 총 3곡이 담겼으며, MC몽, 슈프림팀, 이효리, 에이핑크, 양요섭, 정은지, CLC,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유명 뮤지션들의 히트곡들과 앨범을 작곡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건우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지숙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우산이 없어'는 오는 22일 화요일 오후 6시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wo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