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쿠리패스 설맞이 프로모션, 1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 ⓒ소쿠리패스

[문화뉴스 MHN 권혜림 기자] 글로벌 트래블패스 플랫폼 소쿠리패스가 오는 2월 한 달간 파리 여행자들을 위한 '설 맞이 파리 다드림 프로모션(이하 파리 다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 뮤지엄 패스(Paris Museum Pass)' 신규 패키지가 시중 최저가로 판매되며 본 프로모션은 1월 31일부터 2월28일까지 뮤지엄 패스를 포함한 파리 인기명소 입장권과 마레지구 투어 예약권을 묶어 함께 판매하는 알찬 이벤트다.

본 상품은 뮤지엄 패스를 포함해 몽파르나스 타워와 오페라 가르니에 등 패스로 입장할 수 없는 주요 명소 입장권까지 포함해파리의 구석구석을 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선보인다. 파리 전역이 내려다 보이는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배경으로 알려진 오페라 가르니에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그동안 별도의 입장권을 구매해야 했지만 이번 뮤지엄 패스 신규 패키지에 이들 입장권도 포함돼 여행 일정상 유연성도 한층 높아졌다. 

파리 뮤지엄 패스는 루브르 박물관을 비롯한 50여개 명소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패스로, 대다수 명소에서 별도의 입장 줄을 통한 빠른 입장이 가능하며 이용 횟수에 제한이 없다. 사용기간 또한 여행 일정에 따라 달리 선택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이 높아 파리 여행자들의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소쿠리패스 측은 "국내 여행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설 맞이 파리 다드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최저가 특판 상품으로써 설 연휴 및 방학기간을 맞아 파리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한층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 파리 루브르 박물관 ⓒ소쿠리패스

뿐만 아니라 '로컬들이 사랑하는 파리'라는 주제로 현지인이 직접 마레지구를 소개하는 투어 예약권도 패키지에 함께 구성됐다. 현지인과 여행자를 연결시켜주는 여행 플랫폼, '마이로피(MYLOPY)'에서 업무제휴를 체결한 소쿠리패스에 단독으로 제공하는 2월 한정투어다. 여행 전문업체가 아닌 현지 일반인과의 만남을 통해 여행자들이 보다 생동감 넘치는 파리의 일면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국내 최초로 자유여행 패스몰을 론칭한 소쿠리패스는 전 세계 60여개 도시의 트래블패스 및 자유여행상품을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설 특선 파리 다드림 프로모션 외에도 오사카 자유여행 최저가 기획전을 연장 진행중이다. 

applejuice@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