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라민 카림루


[문화뉴스]
최근 오리지널 공연 30주년을 맞은 '뮤지컬 레미제라블'. 작품이 맺어준 특별한 인연이 무대에서 펼쳐져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21일, 22일 예정인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 라민 카림루의 내한 공연(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 현재 2015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열연 중인 김우형(자베르 역), 조정은 배우(판틴 역)가 특별 출연해 레미제라블의 뮤지컬 넘버 등을 선사한다.

라민 카림루는 이란출신 배우이자 가수로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장발장, 앙졸라, 마리우스 등 남자 주연 역을 도맡아하며 뮤지컬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지난 2013년 첫 내한 때 그 당시 초연 중이던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무대를 찾아 한국 배우들과 인사하며 배우들에게 극찬을 보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왼쪽부터) 현재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자베르 역의 김우형, 판틴 역의 조정은 배우

레미제라블 관계자는 "이번 두 번째 내한 때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초연 멤버이자 재연의 주역인 김우형 배우와 조정은 배우가 그의 내한 공연 무대를 찾아 화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맺어준 이 특별한 무대는 오는 21일(라민 카림루/김우형), 22일(라민 카림루/조정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펼쳐지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문의는 1544-1555로 하면 된다.

한편, 김우형, 조정은 외에도 정성화, 양준모, 전나영, 김준현 등의 화려한 캐스트를 자랑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오는 3월 6일까지 공연한다.

문화뉴스 장기영 기자 key000@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