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MHN 윤소리 기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용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정보가 올라와 인기를 끌고있다.

해당 글에는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IOS용 App과 안드로이드용 App들이 소개됐다

▲ ⓒ play.google.com

언제 다시 유료로 전환될지 모르니 기회가 있을 때 얼른 받으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IOS 환경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App은 4가지로 첫번째 무료 App은 'Afterlight'다.

▲ ⓒ itunes.apple.com

'Afterlight'는 기본적인 사진 보정 기능과 사진필터 기능, 라이트 이펙트 기능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가 여러 필터를 조합해 사진 촬영 및 다양한 영상을 프로세싱 할 수 있다.

두번째 무료 App은 'Vikings: an Archer's Journey' 바이킹: 궁수의 여행을 뜻이다.

▲ ⓒ itunes.apple.com

이미 외국에서 완성도 높은 전략 게임으로 명성이 자자하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쉬운 작동법으로 손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다.

세번째 무료 App은 'Noizio'다.

▲ ⓒ itunes.apple.com

'Noizio'는 8가지 종류의 환경음을 제공하는 어플로 8가지 소리를 적절히 섞어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백색소음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네번째 무료 App 'mySolar - Build your Planets'는 우주의 태양이 돼 행성을 부수고 부스러기를 흡수해 태양계를 만들어내는 게임이다.  

▲ ⓒ itunes.apple.com

우주 덕후들이 좋아하는 게임으로 공격게임이 싫은 사람들은 이 게임을 통해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앱 역시 4가지로 게임 App을 비롯해 사진 App도 제공하고 있다.

귀여운 오리가 전쟁을 하는 'Duck Warfare'은 귀여운 아케이드 게임으로 원래는 1,100원 가격으로 판매됐지만 현재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 play.google.com

두번째 무료 App은 'Terra Icon Pack Natural Art'로 귀여우면서도 빈티지한 수제 아이콘과 배경 화면을 제공한다.

▲ ⓒ play.google.com

세번째 무료 App은 '돌풍마법 디펜스'다.

▲ ⓒ play.google.com

'돌풍마법 디펜스'는 게임 캐릭터의 머리 위에 사칙연산이 떠다니며 계산식의 답을 입력하는 것으로 몬스터를 죽이는 게임이다.

이제 막 산수를 배운 어린 아이들 뿐 아니라 성인들도 고 레벨의 사칙연산을 풀며 게임 즐길 수 있다.

 4번째 무료 App은 사진 보정 어플로 큰 인기를 끌었던 '아날로그 필름 포틀랜드'다.

▲ ⓒ play.google.com

각국의 이미지를 사진필터로 구현해낸 아날로그 필름은 부드럽고 아름다운 색감으로 유료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는 '아날로그 필름 포틀랜드'는 이국적이면서 따뜻한 색감을 자랑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총 8가지 어플은 한시적 무료 상태이기 때문에 언제나 다시 유료 전환될 지 모르지만 지금 App을 받아 놓으면
유료로 전환돼도 App을 계속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옆의 가격은 무료로 전환되기 이전의 가격이며 삭제를 한다고 해도 또 다시 App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지금 받아 놓는게 좋다.
윤소리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