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이스트Wⓒ플레디스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요즘 뜨거운 화제의 주인공 뉴이스트 W가 ‘러브 레코드(L.O.Λ.E RECORD)’ 세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레코드’를 공개하며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의 활동 시작을 알리는 기자 쇼케이스를 앞두고 긴장한 뉴이스트 W의 모습이 담겼다. 뉴이스트 W는 새 앨범을 첫 선보이는 기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많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이어 뉴이스트 W는 첫 컴백 무대를 펼친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Mnet Present Special)’ 녹화 현장을 공개했고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내며 팬들과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뉴이스트 W의 첫 1위 현장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을 감동 속으로 끌어들였다. 1위 공개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내비친 뉴이스트 W는 1위로 이름이 불린 순간에도 믿기지 않는 듯 멍한 모습을 보였다. 멤버 JR은 예상하지 못한 결과인 듯 어렵게 수상소감을 이어나갔으며 앵콜 무대에서는 모든 멤버들이 눈물을 쏟아냈다. 이처럼 방송이 끝난 이후의 모습들 역시 러브 레코드에 담겼으며 멤버들이 서로 끌어안고 우는 장면은 팬들로부터 뭉클함을 자아냈다. 또한 멤버들은 “정말 기분 좋은 하루에요. 러브들 덕분에 힘이 납니다. 이렇게 값진 선물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며 무대 위에서 못다 한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