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20~40대 남성들도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선호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시중에는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허벅지, 뱃살, 옆구리살처럼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살을 빼기 어려운 부위가 존재한다. 또한 팔뚝살이나 종아리살 등의 군살의 경우 장기간에 걸쳐 운동과 식이조절을 해야 하므로 짧은 시간 안에 원하는 몸매를 만들기는 쉽지 않다. 

 

팻주사는 Fat Atrophy Technique의 약자로 지방을 분해하는 주사로 가장 작은 주사바늘로 주사를 놓기 때문에 연고마취가 필요 없을 정도로 통증이 적으며, 시술 시간도 5-10분 정도면 된다. 

2~3주 정도의 단기간에도 빠른 지방분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강남역 아이러브피부과 이상민 원장은 "팻주사는 비용이 저렴하고 단기간에 지방을 제거 할 수 있으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학생이나 일반 직장인들, 해외여행 예정자, 결혼을 앞둔 신부들에게 적합하다"며, "수많은 경험으로 안정성과 효과에 도움됨이 입증됐으며, 비만주사 시술 시 운동과 식이 조절을 병행하면 효과에 도움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아이러브피부과 이상민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