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MHN 이나경 기자] 아프리카TV BJ턱중이 처음 보는 여성에게 분무기로 물을 뿌린 뒤 꽃이라고 말하는 미션을 수행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달 11일 BJ턱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모르는 여자에게 물 뿌리고 왜 뿌리냐고 하면 꽃에 물 준 거라고 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댓글을 보다 재미있을 것 같았던 미션이 있었다"며 "모르는 여자에게 분무기로 물을 뿌리고 꽃에 물을 준 것이었다고 얘기해보겠다"고 설명했다.

이는 온라인 상에서 떠도는 다소 황당한 일화로 한 남성이 소개팅에 나가 상대 여성에게 물을 뿌리고는 "꽃에 물을 준 것이다(당신은 꽃이다)"라고 말했다는 내용이다.

BJ턱중은 떠도는 이야기였던 이 내용을 직접 실행해보리고 한 것이다.

그는 화장실 앞에 서 있던 여학생에게 분무기로 물을 뿌리며 "꽃에 물을 준 건데 안 되나요"라고 당당히 답했다.

그러자 여학생은 당황해 "왜 물을 뿌리세요"라고 말하며 자리를 피했다.

이어 그는 벤치에 남자친구와 함께 앉아있던 여성에게도 분무기로 물을 뿌렸다. 

옆에 있던 남자친구가 "지금 뭐 하는 거냐"며 화를 내자 그는 "아 꽃에 물을 준거다. 몰래카메라다"라고 설명했다. 

그 대답에 남자친구는 더욱 황당하다는 듯 "왜 사람에게 물을 뿌리냐"며 따졌다.

이후 그의 미션은 계속됐고 모든 여성들이 위와 비슷한 반응을 보이며 자리를 피했다.

이 영상에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왜 남한테 피해를 주냐", "상대방한테 제멋대로 불쾌감을 주고 있다", "재미도 없다", "범죄 아니냐"며 분노하고 있다.

한편 BJ턱중은 유튜브에서만 6만 5천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영상은 조회수 143만을 기록하며 논란을 일으켰다.

이나경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