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들은 블로그 글쓰기를 통해 개인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글쓰기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지식을 공유한다. 글쓰기를 통한 네트워킹, 성장 지원, 그리고 '운'을 끌어당기는 과정까지, 이 책은 글쓰기가 인생의 여러 영역에서 어떻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준다.

"블로그 글쓰기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글쓰기로 인생을 바꾸다
"블로그 글쓰기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글쓰기로 인생을 바꾸다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이 책은 단순한 글쓰기가 아닌, 부와 운을 끌어당기는 '글쓰기 매직'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블로그 글쓰기를 중심으로, 자신의 스토리를 기록하며 커리어를 쌓고, 인맥을 늘리며, 새로운 일에 도전해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 책은 500명에게 피드백을 준 실제 강의 자료를 바탕으로 하며, 33년의 글쓰기 내공과 이웃과의 소통법, 스마트폰과 AI를 최적화 활용하는 최신 트렌드까지 다룬다.

리블로그팀의 로미, 신은영, 윤담, 주얼송 등 4명의 저자는 글쓰기 초보자를 코칭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들은 블로그 글쓰기를 통해 개인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블로그를 개설만 해둔 사람, 무엇을 할지 방황하는 사람 등 모두에게 필요한 책을 제공한다.

글쓰기는 삶의 무기가 되며, 블로그 글쓰기를 통해 텍스트로 할 수 있는 모든 글쓰기와 이어진다. 이 책은 글쓰기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과 방법을 안내하며, 글쓰기를 통해 인생을 바꾸고자 하는 이들에게 구체적인 방법과 동기 부여를 제공한다.

책 속에서는 블로그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인맥을 만나고,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는 과정에서 '운'이 사람으로부터 온다는 교훈을 담고 있다. 글쓰기를 통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고, 다양한 삶을 경험하며 풍성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4명의 저자가 각자의 전문 분야와 경험을 통해 어떻게 글쓰기를 통해 삶을 변화시켰는지를 보여준다. 이들의 이야기는 글쓰기가 단순한 기록의 수단을 넘어, 개인의 성장과 변화를 이끌어내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음을 입증한다.

책의 구성은 글쓰기의 중요성, 블로그 글쓰기의 기초, 실행법, 성장하는 방법 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독자들이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가이드를 제공한다. 특히, 블로그 글쓰기를 시작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뉴스 / 고나리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동양북스]

주요기사
책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