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보 걷기, 책 읽기 등 몸과 마음 위한 힐링 미션 제시
“고객과 소통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

사진=챌린저스와 ‘건강한 습관 만들기’ 이벤트 / bhc제공
사진=챌린저스와 ‘건강한 습관 만들기’ 이벤트 / bhc제공

[문화뉴스 서윤지]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와 함께 ‘건강한 습관 만들기’ 챌린지에 나선다.

챌린저스는 참가자들이 운동이나 공부, 독서 등 목표를 세워 수행하는 목표 달성 애플리케이션으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가입자 165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bhc치킨과 챌린저스는 지난해 진행한 ‘피크닉&플로깅’ 챌린지에 이어 두 번째로 여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주제로 ‘건강한 하루의 시작’, ‘행복한 걷기 라이프’, ‘행복한 힐링 라이프’, ‘마법클과 힐링타임!’ 등 4개 미션을 제시하고 있다.

해당 미션 참가자는 챌린저스 앱을 통해 모집한다. 참가신청 기간은 10월 6일(오후 6시)부터 10일까지이며, 챌린저스 앱을 통해 오는 12일에 총 35명의 챌린지 참가 대상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참가자는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지정된 미션을 수행하고 챌린저스 앱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4번째 미션 참가를 위한 bhc치킨 마법클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건강한 습관 만들기’ 챌린지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한 자신과의 약속을 만드는 것이다. 첫 번째 미션은 ’건강한 하루의 시작‘은 아침 공복에 물 마시기 전후를 인증하면 된다. 두 번째는 ‘행복한 걷기 라이프’로 하루 최소 5천보 걷기를 인증, 세 번째는 ‘행복한 힐링 라이프’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 읽기를 인증하면 된다. 이상 세 가지 미션은 챌린지 기간 내 챌린저스 앱을 통해 한 번만 인증한다. 마지막은 건강한 미션을 수행한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증정된 bhc치킨 마법클 즐기고 후기를 남긴다. 추가로 마법클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별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건강은 물론 좋은 습관에 대한 필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는 만큼 함께 노력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