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브리저튼 2' / 중 시즌3 원작 소설 '신사와 유리구두' / 우 리디 독점 웹소설 '브리저튼 프리퀄 시리즈'
좌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브리저튼 2' / 중 시즌3 원작 소설 '신사와 유리구두' / 우 리디 독점 웹소설 '브리저튼 프리퀄 시리즈'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3월 25일, 봄 기운을 잔뜩 몰고 메가 히트 로맨스 '브리저튼'이 돌아왔다. 전편보다 더욱 파격적인 스토리텔링과 비주얼로 모두를 사로잡은 '브리저튼'. 이를 있게 한 탄탄한 원작 소설부터 프리퀄 시리즈까지 만나보자.

화려한 컴백이다. 약 1년 전, 전 세계 여성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브리저튼'이 두 번째 시즌로 돌아왔다.

더욱 강력해지고 더욱 아슬아슬해진 '브리저튼' 시즌2는 공개와 동시에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며 오랜 기다림을 환희로 바꾸었다. 공개되는 시즌마다 극찬을 받으며 다시금 정상에 오른 '브리저튼'에는 흥행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바로, 원작 소설로 입증된 스토리텔링의 힘이다.

무려 8권에 걸쳐 써내려간 원작 시리즈는 브리저튼 남매의 사랑과 우정, 가족애를 여러 인물과 사건을 통해 다루는 것은 물론, 줄리아 퀸 작가 특유의 탁월한 필력으로 크나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브리저튼'만의 섬세함과 섹시함은 소설에서 더 큰 빛을 발해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독자들의 상상 세포까지 미친 듯이 자극했다.

이러한 소문은 드라마 팬들에게까지 전해져 벌써부터 다음 작품을 미리 탐독하기 위해 '브리저튼 시리즈' 3편인 '신사와 유리구두'를 읽으려는 발걸음으로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최근 리디에서 독점으로 공개된 '브리저튼 프리퀄 시리즈'는 브리저튼 남매의 어린시절을 배경으로 해 팬들의 작품 사랑은 여러 갈래로 뻗어나갈 예정이다. 

'신사와 유리구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브리저튼'의 시즌3이자, 베네딕트 브리저튼과 소피를 둘러싼 운명적인 사랑과 치명적인 스캔들을 그린 로맨스 소설이다.

이는 드라마 '브리저튼' 시즌2로 한껏 들뜬 팬들에게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확장시키는 것은 물론, 매력적인 주인공들의 각기 다른 사연과 신데렐라 스토리의 훌륭한 변주라 평가 받는 스토리를 더해 독자들을 사로잡는다.

한편, 리디에서는 원작 소설 10% 할인 이벤트부터 '브리저튼 프리퀄 시리즈'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드라마의 아쉬움이 가득한 팬들의 마음을 넉넉히 달래줄 전망이다. 

 

주요기사
책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