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수분크림은 여성은 물론, 외모에 신경 쓰는 남성이라면 하나 정도는 갖추고 있는 기본 뷰티 아이템이다. 최근 피부 보습이란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 다양한 변신을 한 수분크림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수분력을 극대화하거나 천연유래성분의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겨냥한 제품, 또 미백이나 각질 케어 기능을 더하는 등 한 단계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수분크림 구입을 위해 수분크림사용법 및 사용순서, 가격 등 관련 정보를 알아보는 이들도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보습크림순위를 알아보는 경우도 등장하고 있다.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도 얼굴 하얘지는 법으로 미백 수분크림을 비롯해 미백 스킨로션과 에센스, 스팟, 천연팩 등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 순위가 높은 화이트닝 화장품을 추천하면서 온, 오프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이처럼 기미에 좋은 미백 화장품에는 수분크림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화이트닝 제품들이 있는데, 화이트닝 수분크림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미백 스킨로션과 에센스, 스팟, 마스크팩 등을 함께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해결하는 올인원 수분크림 브랜드 1960NY의 인텐시브 리바이탈 크림은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말끔하게 정리해주는 수분크림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케어해주고,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수분크림이다. 특히 계절 변화에 민감한 피부가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과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인 자연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환하게 밝혀 줘 화사하고 눈부신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미백과 주름관리에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 결로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다면 미백과 주름개선의 기능성 원료를 갖춘 수분, 보습크림으로 피부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