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홈페이지를 통해 27일 오후 4시, 신작 온라인게임 장수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기존 PC게임과 차별화된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는 신작게임 장수온라인은 당조시기 무협쟁탈을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RPG(ARPG)와 전략시뮬레이션(SLG)장르를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수온라인의 스마트 자동 시스템은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빠른 레벨업 속도를 자랑하며 늘 부족한 게임머니는 '골드쥐'시스템을 통해 10초마다 캐릭터에게 제공한다. RPG게임을 잘 몰라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어 블로그 및 SNS 등에 벌써부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장수온라인의 전략시뮬레이션(SLG)컨텐츠는 하나의 새로운 게임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우수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삼국지의 모든 장수를 영입하고 육성시키는 재미는 물론, 다른 유저 장수와 경합을 통해 우월감을 느낄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결제만 유도하는 타게임과는 달리 장수온라인은 게임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료 게임머니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별도의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진행에 전혀 지장이 없다.

 

신작게임에 걸맞는 이벤트도 화려하다.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을 달성하면 별도의 추첨없이 달성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게임내 고급 아이템 및 게임머니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그간 장수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할 만한 게임이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확실하게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장수온라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장수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