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오는 5월 31일까지 롯데닷컴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닷컴앱을 다운 받고 신규 회원가입 하면 놀숲에서 사용 가능한 1시간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롯데닷컴앱 검색창에 '놀숲가자'를 검색하면 이동하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단, 다운로드한 기간에 따라 쿠폰 유효기간이 상이하므로 페이지 하단의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쿠폰 사용시 2,400원인 놀숲 1시간 이용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가능 매장 및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놀숲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롯데닷컴과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손쉽게 놀숲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놀숲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놀숲은 동종 업계 최초로 가맹점 150호점을 돌파한 만화방 창업 브랜드로 만화방과 북카페가 결합된 형태로 전국구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하나멤버스 등 국내 기업과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정부사업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 첫 카페 업종으로 선정됐으며 모바일커머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고 데이트코스 소개앱인데이트팝과 제휴를 맺는 등 모바일어플 사용자들에게 브랜드 및 가맹점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