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방송화면

[문화뉴스] 'K팝스타6' 이수민이 결국 JYP행을 선택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에서 이수민의 캐스팅 오디션이 진행됐다. 고아라와 함께 무대에 올라 좋은 무대를 보여주면서 JYP와 YG의 경쟁이 이어졌다.

세 번째로 무대에 오른 이수민과 고아라는 '뱅뱅'을 선곡해 혼신의 무대를 보여줬다. 한층 밝아진 모습의 이수민과 고아라는 연습생조로 이미 가창력으로 칭찬을 받은 적 있던 참가자였다. 폭발적인 무대로 큰 박수를 받았다.

박진영은 "아라양. 정말 잘했다. 15살이 이렇게 노래하고 춤 춘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 수민 양은 잘했다고 말하기에 너무 잘했다. 잘했다는 표현은 약간 부족하다. 지금까지 했던 것 중에서 한 단계 더 올라간 것 같다. 노래도 정말 잘하고 춤도 잘 췄다. 한풀이하는 것 같다. 조금씩 몸이 풀어지면서 뭔가 잠재된 게 하나씩 나오는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양현석은 "둘의 조합은 기대 이상이고 최고의 조합이다. 너무 잘 맞는 멤버를 만났다. 오늘은 헤비급 무대를 보는 느낌이었다. 잘했다고 하기에는 입이 아프다. 사실 이수민 양에 대해서 안 좋은 이야기를 많이 했다. 내가 웃게 해드리겠다. YG로 캐스팅하겠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박진영이 "이제까지 이수민 양을 계속 지켜봤는데 오늘 무대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 꼭 JYP에서 캐스팅하고 싶다"라고 말하면서 우선권을 사용했고 이수민은 JYP로 가게됐다. 

문화뉴스 박혜민 기자 grin17@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