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한국의 창작 뮤지컬 파리넬리가 레미제라블처럼 자리 잡아서 오래오래 공연했으면 한다."

꿈을 꾸는 사람은 멋있다. 배우는 무대에 서기 전까지, 스크린에 나오기 전까지 꿈을 먹는 직업으로 평가되어 그들의 노력과 기다림을 꿈이라는 말로 미화시키기도 한다. 같은 대사를 수도 없이 되뇌고, 다른 표정으로, 다른 목소리 톤으로 해보았을 그들의 노력을 저평가하지 말자. 오늘도 많은 이들이 배우에 대한 꿈을 안고 노력과 기다림 혹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이들을 응원하는 한 배우를 소개한다.

'파리넬리'에서 형 리카르도 역할을 맡은 김경수 배우다. 김경수 배우는 연기 전공자가 아니다. 토목과를 전공하고, 노래가 하고 싶어서 서울로 올라온 부산 청년이었다. 이후, 뮤지컬의 세계를 알게 되고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한다. 매번 그는 새로운 도전이었지만 그는 꿈을 꾸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 그리고 매번 노력하고 겸손 하려 하므로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그런 김경수 배우가 문화뉴스 독자들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를 공개한다.
 
김경수 배우가 출연하는 뮤지컬 '파리넬리'는 4월 26일을 초연으로 이번 달 1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한다. '리틀잭'은 이번 달 27일부터 7월 3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글] 문화뉴스 김진영 기자 cindy@mhns.co.kr
[영상] 문화뉴스 서정준 기자 some@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