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디바메이크오버쇼는 태국의 대표적인 지상파 채널인 ‘워크포인트’(CH23 채널)를 통해 방송됐다.

2017년 12월부터 방영된 ‘디바메이크오버쇼타일랜드’는 한국의 레아트 성형외과에서 참가한 프로그램이며 국내 최고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참가자 선정부터 집도까지 직접 참여하고 있다.

디바메이크오버쇼는레아트 성형외과에서 노래는 잘하는데 외모로 인정받지 못하여 고충 받는 태국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어진 방송이다.

tv프로그램이 방영된 직후 사례자들의 사연과 변화된 모습이 태국 전역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외모를 인정받지 못하여 힘들었던 태국사례자10명이 레아트성형외과 문성준 대표원장의 집도 아래 눈,지방이식,리프팅수술 등을 감행해 세련된 도시 여성의 외모로 변신했다.

특히 2018년 3월에는 태국 예능방송 시청률에상위랭크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방송이후 '디바메이크오버쇼타일랜드'는 사연이 있는 외모장애로 고통 받는 사람들의 사연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디바메이크오버쇼참가자들은 “성형을 통하여 새로운 꿈을 찾게 해주어서 고맙다”라는 이야기를 전달했다.

레아트성형외과 문성준 대표원장은 “향후 태국 뿐만이 아니라 외모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성형의료기술로 마음의 아픔을 치료할 수 있다면 좋겠다”며 “성형전문의로서 그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