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Q&A형식으로 담은 책

 

[문화뉴스 MHN 권혜림 기자] 시계 전문 월간지 '레뷰 데 몽트르 코리아'가 시계애호가를 위한 시계 단행본 '시계 100문 100답' 도서를 출간했다. 

'시계 100문 100답' 도서는 시계애호가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을 알려주는 방식으로 시계에 대한 다방면의 지식과 정보를 알려준다. 시계의 역사부터 기초 지식, 시계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구매와 관리 방법까지 시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이 책 한 권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 책은 시계의 역사, 디자인, 기록, 무브먼트, 컴플리케이션, 트렌드, 관리 등 10개의 주제별로 100개의 질문을 정리했다. 국내에서 최초로 발간되는 Q&A형식의 시계 책으로 엄선된 질문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때론 디테일하게 답변하며 독자의 이해를 돕는다.

㈜머니투데이에서 발행하는 시계 전문 월간지 '레뷰 데 몽트르'의 에디터들과 '시계 남자를 말하다'의 저자이기도 한 이은경 편집장, 그리고 '시계 이야기'의 저자인 정희경이 함께 시계 관련 질문에 대해 정확하고 친절한 답변을 완성했다. 스위스 시계 칼럼니스트인 뱅상 다보와 '레뷰 데 몽트르' 프랑스 편집장인 스테판 시에즈카도 일부 답변에 함께 참여해 답변의 품격을 높였다. 

시계를 사랑하는 이들의 가이드가 될 도서 '시계 100문 100답'은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 11번가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A REVUE DES MONTRES 레뷰 데 몽트르'는 1989년부터 프랑스에서 발행됐으며,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하이엔드 워치 전문 매거진이다. 'LA REVUE DES MONTRES 레뷰 데 몽트르'는 시계에 대한 전문 지식만을 제공하는 기존의 시계 전문지의 형식에서 탈피하여 시계가 접목된 패션, 피쳐, 디자인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독자들이 보다 흥미와 관심을 갖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계 전문지다.

지은이 레뷰 데 몽트르 | 160쪽 | 값 20,000원 

applejuic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