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강추위가 엄습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주말 동안 여행과 나들이를 위해 전국 명소로 향하고 있다.

전국 명소 중 속초는 사계절을 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손꼽힌다. 그 이유는 맛집과 가볼만한곳이 많기 때문인데, 속초 하면 떠오르는 곳은 영금정과 속초 중앙시장, 동해 앞바다와 동명항을 꼽을 수 있다.

해안도시인 속초는 동해 푸른 앞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다. 영금정과 동명항, 등대전망대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동해는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진풍경을 뽐낸다.

더불어 속초중앙시장에는 해산물, 닭강정, 건어물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어 주말이면 많은 인파로 북새통을 이룬다.

속초에는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데, 이 중 다양하고 푸짐한 스끼다시를 제공하는 '스끼다시천국'이 눈에 띈다. 이곳은 회를 주문하면 20여가지의 다양하고 푸짐한 스끼다시를 제공하는데, 특히 중자 이상의 회 주문 시 홍게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관계자는 "속초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다양하고 푸짐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각자의 취향을 다를 수 있지만 워낙 많은 스끼다시를 제공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즐거운 식사시간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속초 횟집 맛집 '스끼다시천국'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속초에는 여러 맛집이 존재한다. 이 중 자신의 취향에 알맞은 음식을 선정하고 온라인 리뷰와 댓글 등 많은 사람들의 견해를 종합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