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답고 날씬한 각선미와 탄력있고 건강해 보이는 엉덩이는 선호한다. 이는 자신의 자존감 상승과 더불어 타인에게 있어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반대로 울퉁불퉁하거나 불필요한 지방이 많다면 스스로에게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피트니스, 요가 등을 통해 자신의 몸매관리에 열중하곤 한다. 더불어 식단조절도 매우 중요한데, 충분한 운동을 했다 하더라도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면 운동효과를 크게 볼 수 없다.

사회적 지휘가 높아지고 경제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현대여성들에게 있어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습관 및 식습관은 쉽게 지킬 수 없기 때문에 다른 대안을 모색하는 경우가 많다.

울퉁불퉁하고 매끄럽지 못한 허벅지의 경우 허벅지지방흡입으로 개선할 수 있다. 허벅지지방흡입은 허벅지에 모인 지방층만을 집중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이다. 또한, 힙업성형의 경우 엉덩이가 다소 부실해보이거나 처지거나, 퍼진 엉덩이를 매력적인 뒤태로 개선할 수 있는 성형수술 중 하나다.

허벅지에 지방층이 유독 많이 모여 있고, 엉덩이는 다소 부실하거나 처지는 등 자연스럽지 못한 상태라면 두 가지 시술을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로블에비뉴 임현제 원장은 "허벅지지방흡입은 최근 많은 여성들이 고려하는 지방흡입 중 하나다. 여성들은 아름다운 각선미를 원하며, 허벅지에 모인 지방층은 쉽사리 빼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허벅지지방흡입은 회음부 하부나 힙주름 안쪽과 같이 잘 보이지 않는 부위에 최소절개를 통해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는 노출이 과다한 의상을 입어도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어야 하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임 원장은 이어 "미의 기준에 있어 뒤태라인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는 라인을 어떻게 잡아주냐가 관건인데, 힙업성형은 단순히 엉덩이 부위에만 집중되는 성형수술이 아니다. 힙업성형은 승마살, 밑구리, 엉덩이 측하방의 지방을 흡입한 후 골반 라인에 알맞게 지방을 이식하는 방법으로 체형에 알맞게 진행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매력적인 몸매로 거듭나고자 많은 여성들이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성형수술을 통해 자신의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아름다운 몸매로 거듭날 수 있지만, 부작용 사례도 발생하는 만큼 이러한 성형수술을 진행하기 전 해당 성형에 대해 임상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임현제 (로블에비뉴 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