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트렌드 리더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이 가능한 '촉촉 딥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인 비누풀잎 추출물과 녹두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피지와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효과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제품 '촉촉 딥 클렌징 오일'은 고밀도 마이크로 텍스처로 매일 사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아이라이너, 틴트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한 번에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력을 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진 스위트 아몬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의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 10가지가 함유돼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 시켜준다. 특히 예민하고 여린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며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클렌징을 마무리해준다.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한 피부관리는 클렌징이 중요하다.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면서 피부의 수분은 지켜줄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에 출시된 블리블리의 촉촉 딥 클렌징 오일은 "모공 깊숙이 자리한 피지와 묵은 각질은 녹이고, 넓고 늘어진 모공은 케어하는 동시에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본연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어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는 오는 12일부터 공식 서포터즈 '아이엠블리' 5기를 21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아이엠블리' 5기는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뷰티 컨텐츠 제작 및 SNS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평소 뷰티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활동이 활발하며, 뷰티 크리에이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pd@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