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아역배우 출신으로 원조 국민 여동생배우 이재은이 18kg 체중감량을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재은은 결혼 후 급격히 늘어난 체중으로 지방간, 동맥경화 초기 판정을 받고 건강이 급속도로 악화되어 다이어트가 절실했던 그녀가 최근 단기간에 18kg라는 체중을 감량하여 예전 날씬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귀환한 것은 모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특히나 이재은은 빠지기 힘든 뱃살을 중점적으로 감량하였는데, 그 비법은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을 원료로 한 레몬밤다이어트라고 한다.

일명 이재은 다이어트로 알려진 레몬밤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를 인정 받은 차별화 된 다이어트 신소재로 인제대 서울 백병원의 인체시험결과 성인남여 80명을 대상으로 12주 기간동안 복용한 결과 내장지방이 20%나 감소되는 결과를 보였다.

우리가 살이 찌고 잘 빠지지 않는 원인은 내장지방이 쌓이기 때문인데 내장지방은 복부비만의 원인이 되며 서울에서 부산까지 죽어라 뛰어도 내장지방은 감소가 미미할 정도로 빼기 힘든 지방이다. 하지만 이재은다이어트는 지방세포의 활동을 억제함으로써, 지방 사이즈를 줄여 주기 때문에 힘들게 굶지 않아도 내장지방의 감소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적인 레몬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체지방 감소가 되는 것은 절대 아니다. 500% 농축한 스위스산 레몬밤 추출물이 있는지 여부와 함께 체지방 감소의 핵심 성분인 로즈마린산이(1일 기준 32.4mg) 함유되어 있는,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ob-X)원료 인지를 꼭 확인하고 선택해야만 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