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문화뉴스 아띠에터 팝페라 '클라라'. 맑은 목소리로 행복을 전해드립니다. http://popera.kr

[문화뉴스] 안녕하세요, 팝페라그룹 <클라라>입니다.

얼마 전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응답하라 1988'이 막을 내렸죠? 저희도 '응답하라 1988'를 애지중지한 애청자 중의 하나였는데요, 훈훈한 가족애부터, 달콤한 사랑까지 보는 내내 가슴이 따뜻한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또 '응답하라 1988'을 보면서 그 시절 유행했던 아주 유명한 노래들도 들으니, 아주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팝페라그룹 <클라라>의 장기 중 하나인 노래를 응답하라 1988 OST. 수록곡 중 선별하여 저희만의 스타일로 불러보았습니다.

   
 

늘 4인 4색의 하모니로 여러분을 찾아뵈었다면, 이번에는 구성원들만의 각자 고유의 색으로 불러보았는데요,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처럼 저희 클라라는 4명의 구성원 모두가 각자의 음색이 있지만, 함께 모였을 때는 3인 그룹이 들려드릴 수 없는 풍성하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드리고 있답니다.

클라라 리더이자, 중심의 소리로 가장 아름답게 내는 경희가 부른 '걱정 말아요 그대', 클라라 팀의 에이스이자, 가장 맑은소리를 내는 혜란이 부른 '소녀', 그리고 클라라에서 가장 깊은 울림의 소리를 내는 하늬가 부른 '청춘' 한번 감상해보시죠. 날씨가 정말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