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문화뉴스 아띠에터 팝페라 '클라라'. 맑은 목소리로 행복을 전해드립니다. http://popera.kr
[문화뉴스] 안녕하세요, 팝페라그룹 클라라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여러분을 찾아오게 된 것 같은데요. 다들 날씨 추운데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나요? 저희 팝페라그룹 클라라도 연말이라 정신없이 공연, 행사, 시상식에 다니고 있답니다. 춥지만 마음이 괜히 따듯한 요즘이네요.

저희 팝페라그룹 클라라가 지난번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 'Dream Concert'이라는 멋진 공연에 초대되어 공연을 하고 왔어요.

   
 

처음으로 초대되었던 병원이었는데요, 로비에서 공연이 진행되다 보니 저희 '팝클'의 네 여인의 목청소리(?)가 감당이 될까? 라는 걱정에 조심스레 여쭤보았는데, 다행히도 병원 내부에 양해를 구하셨다고 하셔서 안심하고 공연에 임하게 되었어요. 물론 저희도 환자들의 예민하신 심리상태를 염려하여 최대한 거슬리지 않으실 정도로만 볼륨을 올려 불렀답니다.

팝페라그룹 클라라 멤버 모두가 참 마음이 따뜻해서 재능기부도 언제나 기쁜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어서 아주 기쁘고, 힐링을 시켜드리려고 늘 공연에 임하지만, 관객분들의 감동 어린 눈빛과 박수 소리를 들을 때면, 오히려 저희가 늘 힐링을 하고 오는 기분이어서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공연에 참여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좋은 공연에 초대해주시는 관계자 분들, 신한카드, KDB산업은행 후원관계자분들, 관객분들 모두 모두 감사드리며, 방문하신 모든 분이 아프지 않고 빨리 쾌유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위 영상은 리더 경희의 스티비원더가 불렀던 Someday At Christmas 커버곡인데요~ 짧게 불러서 많은분들이 아쉬워했던 그 영상입니다. 연말 기념으로 띄어드려요. 이상 팝페라그룹 클라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