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쿨룩스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2018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지난 6일 스쿨룩스는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10대 청소년들의 당찬 매력과 1318 세대의 감성과 문화를 반영한 스쿨룩스의 이미지를 결합하여 '스웩본능' 컨셉으로 대리점 및 웹사이트를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스쿨룩스는 전속모델 한현민과 소미의 교복 화보로 공식 웹사이트를 꾸미고, 중학생과 고등학생, 여학생과 남학생으로 세분화된 ‘스쿨룩스 라인업’ 카테고리를 교복브랜드 최초로 신설했다. ‘스쿨룩스 라인업’을 통해 학생들이 연령 및 성별에 따라 교복의 기능과 특징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교복만으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쿨룩스만의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스쿨룩스는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스웩영상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스-웩본능' 영상은 브랜드 새 모델 한현민과 소미가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당당하고 개성 있게 표현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쿨룩스의 '스-웩본능' 영상을 감상한 후 #스웩본능 #스쿨룩스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영상을 공유한 뒤 공유 URL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미 촬영 교복, 한현민 친필 사인 교복,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아디다스 스마트폰 장갑, 부루마 블루투스 마이크, GS25 3천 원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6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18년 1월 17일 스쿨룩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2018 새 시즌을 맞아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변화들을 시도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1318세대와 소통하고 그들의 문화를 응원하는 스쿨룩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풍부한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