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직장인들은 바쁜 스케줄과 정보 부족으로 건강하고 빠르게 살을 빼기란 쉽지 않은 실정이다. 하지만 이 같은 상황 속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대표 조성경)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직장인들이 하게 되는 단기 다이어트의 가장 큰 문제는 무조건 굶으면서 발생하는 식욕조절 실패로 인한 요요로 건강상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다. 이는 면역력 저하는 물론 심하면 근육 손실과 호르몬 문제, 인지 기능 저하까지 불러올 수 있는 심각한 문제다. 이에 다이어트 업체 쥬 비스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우선으로 컨설팅을 제공한다.

쥬 비스 대전점 박우식 책임은 "다이어트란 몸의 나쁜 것을 덜어내고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긍정적인 과정이라는 철학으로 고객과 만난다” 며 “특히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고유한 체형과 체질, 식습관에 맞춰 영양, 운동, 심리, 그리고 고객 관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부터 개인관리를 받게 된다. 지방 유형과 비만 유형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 맞춤 관리를 하여 원하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감량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쥬 비스는 올 여름부터 현재까지 3편의 TV 시리즈 광고를 통해 '다이어트 하지 말고 쥬 비스 하자'라는 문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쥬 비스가 단기 다이어트를 하고픈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나섰다.

쥬 비스 관계자는 "실패 ZERO, 요요 ZERO 다이어트를 목표로 몸이 스스로 소비할 수 있는 체질을 만드는 쥬 비스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요요방지 관리로 더욱 확고한 다이어트 성공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