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화뉴스 MHN 이현지 기자

[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영화 '침묵'에 출연한 배우 이수경이 박신혜, 이하늬와의 연기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침묵' 언론/배급 시사회가 있었다. 이날 시사회에는 정지우 감독을 비롯해 배우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조한철, 그리고 이수경이 참석했다.

이수경은 "신혜, 하늬 언니와 함께 촬영했다. 신혜언니와 함께 하는 장면이 많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그때마다 잘 해주셨고, 극 중 '희정'처럼 따뜻함을 느껴 행복하다는 걸 느꼈다"며 "하늬언니와 함께 찍은 화장실 장면은 연기하기 어려워 몸을 부들부들 떨 정도로 걱정했는데, 내가 연기를 하면서 뭐든지 받아주셨다. 하늬 언니에게 굉장한 에너지를 받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수경에 대해 박신혜는 "수경이가 사랑스러워서 현장에서도 친동생처럼 여기며 좋은 동생이 생긴 기분이었다. 같이 촬영하는 내내 배울 점도 많았다"고 답했고, 이하늬는 "치열한 장면임에도 수경이가 어떤 연기를 해도 다 받아줘서 편하게 임할 수 있었다. 그 덕분에 해당 장면도 행복하게 찍을 수 있었다"고 칭찬했다.

한편, 영화 '침묵'은 어느날 자신의 약혼녀 '유나(이하늬)'가 살해되고, 딸 '미라(이수경)'이 용의자로 지목되는 등 모든 것을 잃어버린 남자 '태산(최민식)'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1월 2일 개봉예정이다.

syrano@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