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KG패스원 공무원학원은 추석을 맞아 올 하반기 및 내년 상반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이벤트는 ▲약점극복 추석특강, ▲열공지원혜택 ▲달님에게 소원을 말해봐 댓글 이벤트, ▲추석연휴 특가판매로 구성되어있다고 전했다.

 

먼저 이번 성적UP 약점극복 추석특강은 연휴기간 동안 얼마나 남지 않은 하반기 추가채용시험 대비를 위한 중요 주제 정리 및 추석연휴기간 동안 약점을 보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열공지원 이벤트를 통해 10일 수강기간 연장권 및 1만원 할인권을, 소원을 말해봐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추석기간 동안만 공무원 취업 Free Pass 및 하반기 추가채용 대비 문제풀이 강좌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KG패스원 관계자는 "긴 추석 연휴가 이어지지만 고향에 가지 않고 공무원 시험 공부에 열중하는 수험생들이 상당수다." 라면서 "이번 특강 및 이벤트는 하반기 공무원 채용 및 내년 상반기를 노리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기회"라고 전했다.

추석특강과 더불어 자세한 사항은 KG패스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