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가 지난달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 작명소.작명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행사로,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지수로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시상하는 의미 있는 상이다.

  

 

전현준 원장은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성명학 전문위원, 대구에 본부가 있는 국제역술인협회 대전시.세종시 지부장, 월간파워코리아 좋은이름 작명 자문위원, 뉴스메이커 성명학 해설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는 명인 작명가로,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원’은 아기이름, 어린이이름, 성인이름 개명 시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해주고 개명신청서 등 법원 준비서류와 접수 관할법원 안내, 개명사유서 작성요령, 개명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해 개명을 돕는다.

 

때문에 개명을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가족과 지인에게  출산택일 잘 하는 곳으로 추천 받아 전국 각지에서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최근 '제4회 대한민국 명인인증 시상식'에서 동양철학심리상담 부문의 명인(17-02호)으로 인증 받은 전 원장은 2015년 성명학명인(15-28호), 2016년 작명철학명인(16-33호)에 이어 3년 연속 해당 분야에서 명인으로 인정받았다. 또,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경영대상',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국제평화대상,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2015 대한민국문화예술인 대상, 2014 대한민국 인물 대상, 대한민국 작명인 대상, 대한민국 문화경영 대상,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 2013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등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전현준 작명소장은 "일생 동안 불리게 될 이름을 사주와 팔자에 맞게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게 작명, 개명 해온 점을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해 많은 고객들이 사주에 맞는 이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주에 잘 맞는 예쁘고 좋은 이름 신생아 작명, 개명, 작명을 원한다면 정통성명학 작명으로 유명한 계룡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명인 작명가로 인증 받은 이름명장 전현준 원장에게 직접 상담 및 작명을 받을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