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2019년 상반기 준공 예정에 있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비채온이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군자역 최초로 전세대 복층형인 신축 오피스텔이다. 임차인이 가장 선호하는 복층형으로, 일반 복층형 오피스텔 보다 더 높은 층고와 플러스 알파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공간을 활용하기에 우수하다.

입지를 보면 지하철 5호선과 7호선이 교차하는 더블 역세권으로 군자역이 도보3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을 통해 종로와 강남 모두 10분대로 이용가능하며, 동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를 통해선 서울 주요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중랑천변 자전거도로는 한강은 물론 경기 북부 의정부까지도 쉽게 연결된다.

오피스텔 반경 2km 거리에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포함한 초중고, 건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등의 교육시설은 물론 어린이대공원, 구의야구공원 등의 여가문화체육시설이 있어 학교에서 생활시설까지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어린이대공원은 각종 문화공연시설은 물론 동물원, 눈썰매장, 야영장, 놀이시설, 식물원 등이 있는 데다 공원입장이 무료여서 인근주민은 물론 서울시민들에게 최고의 여가시설로 자리잡고 있다.

2019년 상반기 준공 예정에 있는 군자역 비채온 군자 오피스텔은 ㈜성도이엔지가 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에서 자금을 관리한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565 휴먼터치빌 아파트 1층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