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지난 11.3 부동산 대책과 올해 6,19 부동산 규제에 이어 강력한 8.2 부동산 대책이 발표된 이후 그 풍선효과로 규제에서 제외된 지역이 수혜를 받고있다. 

이번 대책은 기존 조정대상지역과 투기수요가 몰리는 곳을 투기과열지구와 투기지역으로 지정하고, 오피스텔에도 규제를 적용했다. 이렇다 보니 규제를 빗겨간 수도권 일부 지역은 반사이익을 기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 전문가는 "인천 청라, 송도국제도시는 규제에서 빠져 수요자가 몰릴 것"이라며 "최근 교통망 확충, 산업단지 조성 등 개발 호재가 구체화되고 기반시설이 갖춰지면서 송도국제도시가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아이씨디유닛이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셀럽하우스 '웨스턴파크 송도'를 분양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셀럽하우스(Celeb House)는 아파트의 편안한 주거공간과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 호텔 수준의 럭셔리한 서비스 및 자유로운 임대시스템을 결합한 신개념 명품 주거공간이다.

국제도시 송도에 걸맞는 고급아파트와 같은 공간에서 명품 호텔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송도 웨스턴파크는 지하 3층~지상 37층의 초고층, 2개 동에 전용면적 21~54㎡, 총 1,456실 규모로 조성된다.

최고급 시설로 조성되는 만큼 룸클린, 컨시어지, 라이프케어, 보안 서비스 등의 고품격 호텔식 서비스와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야외 수영장, 대형사우나, 컨벤션, 회의실 등의 부대시설이 들어서 고품격 주거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단지는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국제업무지구역과도 인접해 더블 역세권 입지이며, KTX 송도역(예정)을 중심으로 트리플 역세권으로 완성될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도 조성 예정이다. 

분양사업부 이홍심 팀장은 "송도국제도시는 8.2 부동산 대책을 비껴간 반사이익 수혜 지역으로 기대심리가 높은 곳"이라며 "신개념 명품 주거공간 웨스턴파크 송도에 대한 투자자들의 예약상담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관심있는 소비자들은 대표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 및 상담예약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