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랑(Curerang)’은 추석 명절을 맞아 아기로션 및 신생아크림 등 자사 전제품에 대해 1+1 이벤트를 진행,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환절기 아기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부모의 마음을 담은 큐어랑은 신생아와 유아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화장품을 생산∙판매하는 유아화장품 브랜드로, 피부 자극의 요인이 되는 각종 유해성분과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성분만을 고집하고 있다.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1+1 행사에는 아기로션부터 데일리 수딩젤, 신생아크림, 바스&샴푸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되며, 해당 제품들은 모두 최근에 제조한 신선한 제품들로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큐어랑 제품의 경우, 연약한 아기들의 피부를 위해 수준 증발을 차단하는 ‘마카다미아오일’과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판테놀’, ‘알란토인’ 등 천연성분을 주 원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기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부모들의 주문이 대거 몰릴 것으로 업체는 예측하고 있다.

큐어랑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급격한 기온 변화와 큰 일교차, 건조한 대기 등으로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워 아이들과 성인 모두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며 “큐어랑 로션과 크림은 신생아부터 어른들까지 함께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본격적으로 온 가족의 피부 관리에 돌입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아화장품브랜드 큐어랑의 전 제품 1+1 이벤트는 9월 26일(화)부터 10월 9일(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내용 및 제품 상세 확인은 큐어랑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