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머나이트아웃루프탑파티_강레오쉐프, 숀, 데이워커, 라나, 공스타, 예나

[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롯데주류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썸머 나이트 아웃 루프탑 파티'가 오는 16일 토요일 반얀트리 클럽&스파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롯데주류가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이라는 테마로 기획한 행사로 명실 상부 국내 최고의 마스터 쉐프로 인정받는 '강레오 (KANG LEO)' 쉐프를 비롯해 최근 DJ 라는 컨텐츠로 공중파에 입성해 SBS 'DJ SHOW 트라이앵글' 에 출연하며 대중적으로도 알려진 '데이워커 (DAY WALKER)', '숀 (SHAUN)' 이 출연한다. 이어 국내를 넘어 아시아 지역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라나(RANA)', 올해 가장 주목해야할 DJ 로 꼽히고 있는 '예나(YE:NA)', '공스타(GONGSTAR)' 등 대한민국 대표 DJ들의 신나는 디제잉으로 클라우드 맥주와 함께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완벽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식음료를 책임지고 있는 '강레오' 쉐프의 푸드 쇼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준비했다. 푸드 쇼 이후에는 클라우드 맥주와 함께 음식이 관객 들에게 제공 되며, 야경과 함께 눈이 즐겁고, 음식과 함께 입이 즐겁고, 음악과 함께 귀가 즐거운 오감만족 파티가 될 것이다.

 

클라우드 브랜드 관계자는 "빡빡한 도심 속에서 느끼는 힐링 이라는 이번 루프탑 파티 컨셉 함께 멀리가지 않고 가까이에서도 느낄 수 있는 일상 속의 프리미엄을 선사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썸머 나이트 아웃 루프탑 파티’는 티몬과 컴업에서 사전 예매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some@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