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안녕하세요. 팝페라그룹 클라라입니다!

저희는 최근 충청남도 국립생태원에서 열린 '삼성전기' 행사에 축하공연을 다녀왔답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했던 공연이라 그사이 정이 들어버려서 너무나도 아쉬웠던 공연이었어요.

저희 팝페라스타일의 곡들과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가요곡들의 구성으로 진행했는데요, 중간마다 곡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드리기 위해 곡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려서 그런지 지루해 하지 않으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박수도 많이 쳐주셔서 기분 좋고 감사하게 공연을 마치게 되었어요^^

   
 

사실 저희 공연 전에, 웃음을 치료하는 힐링팀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공연을 준비해주신 덕분에 저희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공연을 치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직원 분들께서 오전 운동회를 하고들 오셔서 피곤해 하실까 봐 걱정을 했었는데, 앞선 공연이 워낙 즐거우셨는지 저희 공연에도 큰 환호를 해주셨더라고요. 저희에게는 박수가 곧 힐링이랍니다 :)

이번 3회 공연을 계기로 직원 분들도 잠시나마 힐링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이였고, 앞으로 저희 팝페라그룹 클라라도 충남지역에서도 공연 많이 하게 되면 좋겠네요.

   
 

요즘 메르스 바이러스로 온 나라가 시끄러운데, 다들 조심하시고요~ 꼭 외출하고 집에 돌아오셔서는 손발 깨끗하게 씻어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그럼 또 건강하게 만나 뵙겠습니다! 

[글] 팝페라 클라라 / 공연문의·섭외 및 '팝페라'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ttp://popera.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