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안녕하세요! 팝페라그룹 클라라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클라라 다이어리'로 여러분을 뵙게 된 것 같아요. 요즘 메르스 여파로 방송 또는 공연 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다들 많이 힘드셨을 텐데요. 저희도 마찬가지였고요. 그래도 다시 힘을 내서 더 열심히 뛰는 클라라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메르스 감염자분들이나 의심환자분들 빠른 쾌유 기원할게요.

지난 16일, 저희가 감사하게도 KBS1 '특집 생방송, 헌혈, 생명을 나눕시다'에 일일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되었어요 (짝짝짝) 1부, 2부로 나누어진 전국적인 방송이었는데, 저희가 2부 오프닝무대 공연을 갖게 되었어요. 공연이라고 하기엔 시간이 길진 않았으나 최선을 다해 무대에 임했답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분이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일일홍보대사로서 사명감이 느껴지고 뿌듯한 시간이었는데요, 많은 KBS 관계자분들이 좋은 말씀과 칭찬해주셔서 너무도 감사했고, 좋은 일에 자주 불러주신다는 말씀에 아주 신났던 하루였어요.

   
 

비록 짧았지만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서 너무도 기분 좋은 하루였답니다. 여러분도 헌혈에 동참해주셔서 우리에겐 어찌 보면 사소한 피 한 방울이 누군가의 소중한 생명을 살린다는 생각을 꼭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 독일 유학행을 결정해 팝페라 '클라라'에서 1기로 졸업하게 된 막내 진주 양을 대신해 (ㅠㅠ) 팝페라 클라라의 새 멤버로 이하늬(사진 왼쪽)양이 들어왔답니다!

멀리 독일로 떠나는 진주, 그리고 2기로 입단한 하늬 양에게 격려의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하늬 양은 성악과 출신이고요. 소프라노지만 클라라에서는 메조로 깊은 울림으로 화음을 잘 잡아주고 있어요. 하늬 양의 노래는 조만간 영상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이상 팝페라그룹 클라라였습니다 :)

   
[글] 아띠에터 팝페라 '클라라'. 공연문의·섭외 및 '팝페라'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ttp://popera.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