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위치는?
무제한으로 즐기는 국내산 제육볶음
시에서 인정한 냉면·수육무침
평일 오후 6시 35분 방송

'2TV 저녁 생생정보통' 제육볶음, 냉면·수육무침 맛집 소개 /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제육볶음, 냉면·수육무침 맛집 소개 / 사진 = KBS

[문화뉴스 양문정 기자] 17일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 2030회에서는 제육볶음, 냉면, 수육무침 맛집을 소개한다.

'2TV 생생정보'는 매주 평일 저녁,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생생한 현장과 유익한 정보들을 모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현장특공대', '택시맛객들의 수다', '가격파괴 Why', '뭉쳐야 즐겁다', '달라야 산다' 등의 코너를 통해 다양한 생활과 맛집의 정보를 전달한다.

먼저, '현장특공대' 코너에서는 기부 마라톤 '다시 즐겨 봄'과 스포츠용품 할인 기획전 등 스포츠 주간 기념행사에 대해 살펴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통' 제육볶음, 냉면·수육무침 맛집 소개 / 사진 = 함흥면옥
'2TV 저녁 생생정보통' 제육볶음, 냉면·수육무침 맛집 소개 / 사진 = 함흥면옥

다음으로, '택시맛객들의 수다' 코너에서는 '먹고 찍고 즐기고 힐링의 진수! 오감 만족 아산 여행'이라는 부제로, 아산의 여러 명소를 찾아간다. 시 대표 맛집으로 냉면과 수육무침이 유명한 '함흥면옥'과 '온양온천역 족욕체험장', '테르엔 안산온양온천점', '피나클랜드' 등을 방문한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왕노가'에 방문한다. 소고기 식당이지만 8,000원에 무제한으로 국내산 제육볶음을 맛볼 수 있는 이곳에 대해 알아본다.

'뭉쳐야 즐겁다' 코너에서는 파충류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달라야 산다' 코너에서는 자연 속에서 삼시 세끼를 즐기는 산골 생활에 대해 살펴본다.

한편,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과 명소는 방영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

문화뉴스 / 양문정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