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종' 오는 4월 10일 디즈니+ 공개 예정

디즈니+의 신작 '지배종', 한효주와 주지훈이 밝힌 출연 이유는?
디즈니+의 신작 '지배종', 한효주와 주지훈이 밝힌 출연 이유는?

[문화뉴스 서예은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의 주역들이 이번 작품에 출연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는 믿고 보는 배우 주지훈, 한효주, 이희준 이무생이 총출동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지훈은 퇴역 장교 출신 경호원 우채운 역을 맡으며, “극 자체가 굉장히 몰입력이 있고 묵직한 작품이다. 인공 배양육을 시작으로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근미래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는 아주 스펙터클한 액션 스릴러”라고 말했다.

윤자유 역의 한효주는 처음 시나리오 받았던 순간을 회상하며 “1, 2화 대본을 단숨에 읽었고, 기쁨을 넘어서서 정말 재밌었다”라며 “이수연 작가님의 대사를 읽는 것만으로도 그 캐릭터가 되어간다는 느낌을 받았다. 배우로서도 정말 신선한 경험이었다”라고 전했다. 

이희준은 비밀스러운 야망을 지닌 대한민국 국무총리 선우재 역을 맡으며, “시나리오를 받고 ‘이게 구현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완전히 본 적 없는 세계에 대한 이야기이고, 그 상상력이 정말 놀라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무생은 윤자유(한효주)의 20년지기이자 BF 그룹의 연구소장 온산 역을 맡으며, “신선한 소재에 끌릴 수밖에 없었고, 작품의 치밀한 구성에 매료됐다”라며 “세트장에 갔을 때 제가 생각하지 못한 디테일함이 있었고, 또 다른 어떤 세상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너무도 사실적인 세트장에도 놀랐었다”라고 언급했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새로운 세계관, 입체적 캐릭터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가 '지배종'의 핵심으로 제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지배종'은 오는 4월 10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문화뉴스 / 서예은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