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00명에게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세트 증정
캐릭터 음료 교환권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진행

사진=기프트카드 인증 이벤트/이디야커피
사진=기프트카드 인증 이벤트/이디야커피

[문화뉴스 박선아 기자]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카드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카드’ 구후 2만 원 이상 충전하고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이디야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응모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하여 스낵접시 2종 세트, 랜덤피규어마그넷 4종 세트, 캐릭터부채 4종 세트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오는 20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카드’를구매 후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교환권 , 폼폼푸린 슈크림 플랫치노 교환권, 쿠로미 망고피치 에이드 교환권 중 하나를 증정한다.

한편,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제품에 대한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에 높은 실용성으로 선물용은, 소장용으로도 가치가 높은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카드’를 활용하시고, 굿즈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